도급(용역)업체 입찰 재공고 [봉화한약우프라자]
본문
안동봉화축산업협동조합_봉화지점 공고 제2018 -2호
도급 (용역) 입찰재공고(안)
(제한경쟁입찰, 협상에 의한 계약)
안동봉화축협 봉화한약우프라자에 대해 인력용역을 전문도급업체에게 위탁 운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도급업체 재입찰 공고합니다.
1. 재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입찰명 : 인력도급업체 용역
○ 용역범위
- 업무의 범위 : 안동봉화축협 봉화한약우프라자 식당
(주방실장,현장대리인,찬모,주방보조,홀서빙,숯불장치원)업무 등
-소요인력 : 현장대리인외 약 15명
○ 계약기간 : 1년 (2018년12월01일~2019년11월30일)
2. 입찰 및 계약방법
○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방식, 제한경쟁입찰, 청령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임
3. 입찰참가 자격 (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)
○ 식당(주방,홀,숯불) 인력공급 및 관리경험이 있는 업체
○ CS 전문강사를 보유하여 정기적으로 CS교육이 가능한 업체
○ 전문 대체인력이 풍부하여 인력 수급이 원활한 업체
4. 입찰의 무효 : 농협 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규정에 따릅니다
5. 도급업체 결정방법
○ 서류평가(사업제안서) - 40점
○ 서류평가(제출견적서) - 60점
○ 종합점수 최고득점 업체부터 협상대상자의 지위를 가지며 실무위원들의 심사 및 평가 후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
6.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
구분 |
1차 서류 제출 기간 |
2차 서류 제출 기간 |
선정업체통보 |
일시 |
18.11.08. (목) ~18.11.08. (목) |
18.11.09. (금) ~18.11.15. (목) |
18.11.20. (화) (유선통보) |
비고 |
* 2차서류제출은 1차서류제출 업체에 한함 * 선정업체는 개별통보함 (별도, 통보가 없을시 선정에서 제외) |
1차 서류전형시 제출 서류 (2018.11.08. (목) ~ 11.08. (목)) | |
◈ 사업제안서 1부 |
◈ 사업실적 증명서 1부 |
◈ 사업자등록증 1부 |
◈ 법인등기부 등본 1부 |
◈ 국세완납증명서 1부 |
◈ 법인인감증명서 1부 |
사업제안서는 대표자(주사업자) 인감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함 | |
2차 서류평가 시 제출 서류 (2018.11.09. (금) ~ 11.15. (목)) | |
◈ 견적서 (도급비 산출내역서 포함) 1부 |
7. 서류제출 방법 : 직접제출
(기한 내 미제출 시 입찰에 불참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)
○ 제출장소 : 안동봉화축협 봉화한약우 프라자 (☎ 054-674-3400~3401)
경북 봉화군 봉성면 농업인길 47
8. 기타
○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이행각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
○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,우편입찰등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
○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
○ 제출된 제안서는 낙찰된 경우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○ 제안서 및 제출서류의 중요한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불일치한 경우에는 입찰 자격을 무효로 처리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
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봉화축협 봉화한약우프라자
(☎ 054-674-3400~3401)로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2018.11.08.
안동봉화축산업협동조합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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